바운스 및 동적 텍스트 애니메이션 애프터이펙트 무료 프리셋

애프터이펙트 무료 프리셋

애프터이펙트 CS5.5 – CC 2020 | No Plugin | 1920×1080 | 22 Mb

템플릿 기능

이 프로젝트에는 자세한 도움말이 있습니다.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매우 빠른 렌더링.

After Effects CS6, CC, CC 2014, CC 2015, CC 2017, CC 2018, CC 2019 호환성.

템플릿 포함

바운스, 키네틱 (동적), 오버 슈트의 3 가지 텍스트 애니메이션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단

프리셋

기성품 사전 설정 50 개

기성품 타이틀 장면 20 개

기성품 타이포그래피 장면 10 개

어떻게 사용하나요?

도구 (기본 사전 설정)를 사용하여 자신을 만드십시오.


바운스, 키네틱, 오버 슈트, 다이내믹 텍스트 애니메이션.

텍스트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타이틀 애니메이션, 타이포그래피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텍스트 사이에 모프를 만듭니다.

그것은 간단합니다. 텍스트에 사전 설정을 적용하고 속성을 변경하십시오. 사전 설정에는 텍스트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있는 모든 고급 설정이 있습니다.


또한 맞춤형 애니메이션 및 기성품 장면과 함께 50 가지 기성품 사전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 가지 사전 설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텍스트에 적용하면됩니다. 끝난! 프로젝트에는 각 사전 설정에 대한 미리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급 컨트롤

사전 설정에는 애니메이션을 쉽게 사용자 정의하고 만들 수있는 고급 컨트롤이 있습니다.


키 프레임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속성 (컨트롤)을 변경하면 애니메이션이 추가됩니다.


애니메이션 속성 (앵커 포인트, 스케일, 기울이기, 추적, 회전 (Y, X, Z), 위치 (Y, Z, X), 스케일 (Y, Z, X), 주파수, 부패, 지속 시간을 쉽고 빠르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 진폭, 속도 등)


텍스트 나 문자를 스케일로 애니메이션하고 싶습니까? 컨트롤에서 스케일 속성을 변경하십시오! 끝난!


소개 및 아웃트로

인트로 및 아웃트로를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In-Point 레이어에서 Intro가 시작됩니다.


Outro는 Out-Point 레이어에서 시작합니다.


Intro 및 Outro에 대해 별도로 애니메이션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Audio used in the video preview: https://audiojungle.net/item/summer-lounge-house/19438771